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도쿄사람.JP

타운게시판

국제학교 G7/8 영어공부, 한 걸음 앞서 나가는 비밀 폭로!

베테랑스어학원 0 1144

 

 

국제학교 영어학습에 문법+어휘 수업이 굳이… 필요할까요?

 

" 물론 필요합니다 " 

 

 

 

 

많은 국제학교 주니어학생 부모님들께서 

 

 

" 우리 아이는 영어소통 및 영어로 자기의 감정이나 생각을 편하게 표현 할 수 있는데 ? " 

 

" 학교 수업 잘 따라가고, 성적 역시 잘 나오는데? "

 

" 에세이 및 글쓰기도 크게 무리없이 잘 하는데? "

 

 

라는 위와 같은 생각으로 문법 수업은 생각조차 하지 않은 부모님들이 있습니다. 

 

 

 

 

 

 

 

하지만!!영어 사용이 편하고 국제학교를 다닌다고 해서 절대 문법이 자연스럽게 익혀지 않습니다.

 

 

 

“ 문법과 어휘는 선택 아닌 필수입니다 “ 

 

 

 

주니어 시기에는 영어의 센스와 감각, 화려한 개인기로 영어 기초의 부족함을 충분히 감출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부족함이 드러나는 시작하는 시기가 바로 미들 G7/8입니다.

 

 

왜 그럴까요? 

12년 전통 베테랑스에듀에서 지금까지 수많은 국제학교 학생들을 지켜보니 

 

 

 

첫째는 단어 보유량 문제입니다. 

 

일상에서 쓰이는 익숙한 영어 사용과 학습으로 습득하는 언어는 차이가 큽니다. 

 

그 차이를 이해하고 지속적으로 어휘 수준을 끌어올리고 단어 보유량을 확보해야하지만

 

국제학교 학생들에게 INPUT 학습이라는게 익숙하지 않다보니,

 

독서가 습관이 되어있지 않은 이상 시간이 지날수록 단어 보유량은 고질적인 문제가 됩니다.

 

 

둘째는 감에 의존하는 문법입니다.

 

특히 국제학교 학생들은 문법이 많이 약한 편입니다.

 

그 이유는 거의 모국어처럼 영어를 사용하고 경험을 통해서 문법의 규칙을 알아채기 때문에

 

이 와중에 개인의 경험차와 누락되는 것들을 따로 메이크업 할 수 있는 방법을 잘 몰라서 시니어까지

 

문법으로 고전하는 꽤 학생들이 많습니다. 부족한 문법은 꼭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길 추천드립니다.

 

 

 

 

 

반드시 문법과 어휘가 탄탄히 기초를 잡고 있어야


미들, 시니어에서도 큰 어려움 없이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탄탄한 영어의 기반을 잡아주는 공부는 지금 이 시기에 국제학교 학생들이 반드시 거쳐야 할 필수 관문입니다. 어휘와 문법은 GPA를 결정하는 라이팅의 자양분이 되어 에세이의 완성도를 올리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데 

INPUT 이 없이 OUTPUT 이 나오기란 쉽지 않습니다.

 

 

 

“ 베테랑스에듀만의 특별한


THE 대치 Master 프로그램 “

 

 

 

 

 

어휘. 숙어, 문법, 문장구조파악 + 대치동 스타일의 타이트한 학습관리!!

 

대한민국 학구열의 중심 서울 강남구 대치동

 

그 속에서 탄생한 공부문화와 몇 가지 전략들을 가미한 커리큘럼으로

 

국제학교 학생들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보완할 수 있는 학습관리를 병행하며

 

영어 기초체력을 길러드리겠습니다.

 

 

 

학교에서 배우는 영어만으로는 좋은 성적, 최상위권으로 가지 못합니다. 

 

 

 

★★★영어기초체력 완.전.무.장! 리딩&라이팅을 위한 모든것!

 

 

✔ Powerful Vocabulary

 

✔ Fundamental Grammar

 

✔ Critical Reading

 

✔ The 대치: 타이트한 학습관리

 

 

 

베테랑스에듀와 함께 한 걸음 앞서나가고 싶은 학생들 연락주세요.

 

 

 

 ▶수업 문의/상담 바로가기

 

카카오채널 [베테랑스에듀]

 

https://pf.kakao.com/_xarxgVK/chat

 

 

 

▶G7/8 영어기초체력 완전무장: THE 대치 마스터패스

 

https://blog.naver.com/veteransedu1/223191259228 

0 Comments
제목

자료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