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도쿄사람.JP

타운게시판

장금이! 슈퍼스타 배우「이영애의건강 美식」 チャングム!スーパースター俳優イ·ヨンエ

아포스티유 0 2141

안녕하세요. 

2023年3月7日(火)~10日까지 Tokyo BigSite에서 개최되고 있는 전시회,

FOODEX JAPAN 2023(第48回国際食品・飲料展)에서 3일째 입니다.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못 가본 부스를 찾아가봤어요. 스페인, 이탈리아 관련 부스에서는

파스타 관련 식품이 많았구 한국을 좋아한다구 왁자지껄 애기도 하더라구요~

그만큼 한국의 위상이 국제사회에서 올라간 것을 실감했지요!

그중 어제 방문한 여러 부스중 한국에서 오셔 출품 부스를 개장하신 LYASNU(주) 부스를 방문했는데요,

제품이름이 「이영애의건강 美식」 이라는 제품을 발견 부스에 가서 인사하니,  

(장금이! 슈퍼스타 배우 이영애의 이름을 빌려 제품을 만들다니 하고 놀라웠고 신뢰와 흥미가 있어서...) 

친절한 설명과 영어로 설명이 되어있는 제품설명서와 사진참고과 같이 여러 제품의 샘플을 주시네요!

받았으니 감사하는 마음으로 소개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아직 개봉전 입니다만 주신 것을 먹어보고 좋으면 계속하여 구매와 교민분들에게 두루두루 알려야 겠네요^^ 

이번 전시회 출품으로 귀사 제품이 일본에 많이 판매망이 확충되어

교민 및 일본분들이 손쉽게 구매가 가능해 지는 유통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일본에서의 전시회에서 좋은 성과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제품설명서에는 아래와 같은 내용도 기재되어 있네요.

1. 본 사업은 배우 이영애가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재능기재부사업으로

수익금은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금으로 사용 됩니다.

2. 「이영애의건강 美식」 모든 제품들은 서울대학교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또한 전시회의 주목적인, 「이영애의건강 美식」을 함께 유통할 국가별 파트너를 찾습니다.

문의하실 내용은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Email: info@flexplay.co.jp

*1 : 홈페이지 URL은 기재가 안되 있어 아쉬게도 올리지 못합니다

*2 : LYASNU(주): 이영애,서울대학교의 이니셜글자를 모아서 회사이름이 된듯하네요(추측)

2023.03.09

FOODEX JAPAN 2023 전시회에서

이영애의건강 美식 받은 일본 거주교민       

こんにちは.

2023年3月7日~10日までTokyo BigSiteで開催されている展示会、

FOODEX JAPAN 2023(第48回国際食品·食材展)で3日目です。

昼休みを利用して行ったことのないブースを訪ねてみました。 スペイン、イタリア関連ブースでは、

パスタ関連の食品が多かったし、韓国が好きだとわいわい言ったりします。~

それだけ韓国の地位が国際社会で上がったことを実感しました!

その中で昨日訪問した様々なブースの中で韓国から来て出品ブースをオープンしたLYASNU(株)ブースを訪問しましたが、

製品名が「イ·ヨンエの健康美食」という製品を発見ブースに行って挨拶したら、

(チャングム!スーパースター俳優イ·ヨンエの名前を借りて製品を作るなんて驚いたし信頼と興味があって...)

親切な説明と英語で説明されている製品説明書と写真参考のように色んな製品のサンプルをくださいますね!

いただきましたので、感謝の気持ちでご紹介したいと思います。

まだ封切り前ですが頂いたサンプルを食べてみて良ければ引き続き購買と日本僑民の方々にあまねく知らせなければなりませんね。^^

今回の展示会出品で貴社の製品が日本にたくさん販売網が拡充され

在外韓国人及び日本の方が手軽に購入できる流通になってほしいです。

では、日本での展示会で良い成果が出ることを願っています。

製品説明書には以下のような内容も記載されていますね。

1.本事業は俳優のイ·ヨンエが中小企業を支援する才能企画部事業で、

収益金は疎外階層のための支援金として使われます。

2。 「イ·ヨンエの健康美食」すべての製品はソウル大学の技術力を基に作られました。

また、展示会の主な目的である「イ·ヨンエの健康美食」を一緒に流通する国別パートナーを探しています。

お問い合わせは下記のメールアドレスまでご連絡ください。

Email: info@flexplay.co.jp

*1:ホームページURLは記載されておらず残念ながらアップロードできません。

*2:LYASNU(株):イ·ヨンエ、ソウル大学のイニシャル文字を集めて会社の名前になったようですね(推測)

2023.03.09

FOODEX JAPAN 2023展示会で

イ·ヨンエの健康美食を受けた日本在住韓国人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