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업무내용
[회사개요]
ㅇ2013년 설립
ㅇ직원수 30명
ㅇ매출액 3억990만엔
ㅇ자본금 950만엔
ㅇ홈페이지: www.supermicro.com/ja
[사업내용]
ㅇ서버, 보조기억장치, 블레이드, 워크스테이션, IoT, 인베디드, 네트워크를 포함한 폭넓은 종류의 컴퓨터 하드웨어, 각종 관리 소프트웨어의 설계, 개발, 제조, 판매
ㅇ엔터프라이즈,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HPC, GPU, AI, IoT, 인베디드, 워크스테이션 시장을 위한 판매와 기술 서포트
[기업PR]
ㅇ1993년 실리콘밸리에서 창업
ㅇFortune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 전 기업 중 18위, IT인프라스트럭처 부문 1위/2016년
ㅇFortune 1000에 들어간 미국 대기업/2019년
ㅇ2007년 NASDAQ 상장
ㅇ2014년 일본지사 개설
ㅇ매출액 3800억엔/2019년
2014년 일본지사 개설 이래 수많은 유명기업에 당사 제품이 도입되어 왔습니다.
현재, 아시아 마켓 확대의 거점이 되는 일본에서 사업 확대를 위해 적극 채용 진행중입니다.
[업무내용]
1. Supermicro의 판매전략에 따른 이벤트, 트레이드쇼, 각종 세미나 등의 기획부터 실행까지 책임을 집니다.
2. Supermicro 본사 및 APAC의 마케팅팀과 협력하여 월드와이드 마케팅 활동에 따른 정기적인 프로모션 캠페인을 계획, 실행, 관리합니다.
3. 신규 리드 획득, 팔로워 획득을 위한 소셜미디어, 이메일, 이벤트 웹사이트 및 포털사이트 등을 이용한 마케팅 메시징의 기획, 발신, 평가 등이 포함됩니다.
4. Supermicro 브랜드의 인지도를 특히 일본과 한국에서 높이기 위해 모든 사내 콘텐츠를 최신 상태로 갱신, 유지하는 것이 요구됩니다. 그를 위해서 카탈로그나 각종 서류, 웹 콘텐츠의 일본어 또는 한국어로의 번역작업이 포함됩니다.